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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정보: 접속IP, 접속로그, 이용 콘텐츠 등 서비스 이용정보 - 이용목적: 개인 맞춤 마케팅, 서비스 제공 . 이용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마케팅에 활용 . 클릭한 정보들에 대한 세부정보를 분석하여 다음 번 접속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 이용자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기준으로 이용 또한 이용자는 쿠키 설정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를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② 쿠키 설정에 대한 선택 및 거부 - 쿠키 정보수집 수준 설정: 이용자가 직접 웹브라우저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용자 정의 수준 설정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9-1.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주민등록번호는 공공장소에서의 인터넷사용 등 여러 방법으로 타인에게 알려질 가능성이 높으므로 이의 보호를 철저히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이용자도 개인의 정보를 타인에게 유출시키거나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자신의 개인정보를 책임 있게 관리할 의무가 있습니다. 개인의 관리소홀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9-1-1.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실명확인절차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9-1-2.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습니다, ②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합니다. ③ Comodo에서 인증하는 SSL 암호화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④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9-1-3.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인정보취급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취급자를 대상으로 주기적인 교육을 실시하여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정책에 명시된 이행사항 및 관련 직원의 준수여부를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위반내용이 있는 경우 이를 시정 또는 개선하고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10.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정보통신망법에 의하여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권리를 가지며, 어떠한 제한 없이 이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철회/회원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권리,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를 가집니다. ④ 정확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위해 수정이 완료될 때까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되거나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이미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공받은 자에게 사실을 알려 수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1. 게시물에 포함된 개인정보 11-1. 회사는 이용자님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에는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① 스팸(spam)성 게시물(예, 돈 버는 메일 등) ②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③ 동의 없는 타인의 개인정보 공개 ④ 제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11-2. 회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고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를 게시한 경우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12.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12-1.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된 이용자의 의견수렴과 불만처리를 위하여 개인정보 관리자를 지정해서 해당 업무를 수행하도록 합니다. 12-2. 회사는 이용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의문사항에 대하여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12-3. 회사는 이용자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12-3-1. 민원처리센터 ① 전자우편 : dr-bank@naver.com ② 전화번호 : 180-6817 ③ 팩스번호 : 070-7545-7877 ④ 전화상담은 평일 09:00~18:00까지 가능합니다. 12-4.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12-5.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사이버경찰청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번호 : 118 / URL : http://privacy.kisa.or.kr ②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전화번호 : 02-3480-2000 / URL : http://www.spo.go.kr ③ 사이버 경찰청 전화번호 : 182 / URL : http://cyberbureau.police.go.kr 1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에 관한 사항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성명. 주민등록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대책”항에서 명시한 것과 같이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①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신한은행, 우리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KEB하나은행, KB국민은행, 한국씨티은행, 농협은행, 기업은행, 수협은행, 전북은행, 광주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 BNK경남은행, 제주은행, 농협, 신협, 새마을금고, 우체국, 산림조합, 교보생명,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삼성화재, 삼성생명, 흥국생명, 흥국화재, 농협생명, 농협손해보험, DB손해보험, KB손해보험, 현대해상, 신한생명, 현대Life생명, 롯데손해보험, 메리츠화재보험, ABL생명, KEB생명, 현대캐피탈, 하나캐피탈, NH농협캐피탈, KB캐피탈, BNK캐피탈, 한국캐피탈, 신한캐피탈, 아주캐피탈, IBK캐피탈, SC캐피탈, JT캐피탈, SPC캐피탈, 롯데캐피탈, 우리캐피탈, 각 상호저축은행, 각 대부업체 중 고객이 상담을 희망한 금융사에 한함. 해당 금융기관의 대출상담사 또는 Admin을 통해 제공합니다. ②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대출한도 및 금리산출을 위해 고객과 금융기관을 연결하는 “대출매칭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상담을 원하는 금융기관에 고객 스스로 직접 입력한 정보만을 해당 금융기관에 Admin을 통해 제공합니다. 소유 중인 부동산 종류, 현재 소득정보, 현재 소득증빙 가능여부 : 고객의 현재 주택조건 분석을 통한 대출 안내 설계를 위함 현재 담보대출 금액, 필요금액 정보, 대출상담 목적 정보 : 고객의 현재 필요조건 분석을 통한 금융상품 추천 안내를 위함 ③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핸드폰 번호, 부동산정보, 소득정보, 대출필요금액, 보유대출금액, 대출상담 목적 단, 오프라인상의 개인정보 3자 제공시 고객의 요청 시에만 제공합니다. ④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제공된 정보는 12개월 이내에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제공 목적달성 (대출진행완료)시 즉각 파기. 개인정보 제 3자 제공에 동의합니다. 등록